본문 바로가기
기타 일상일기/제품리뷰 후기

틈새라면 볶음면 먹어보기 ㅋㅋㅋㅋㅋ

by 딸기별땅 2021. 5. 9.

우리동네 마트는 계산대 앞에 임박할인 상품들을 모아두거든요?

어제 저녁에 들렀다가 이게뭐야?하고 라면 멀티 봉지를 하나 집어들었더니

부욱-

ㅋㅋㅋ 봉지가 찢어짐 -_- 사야지 뭐.. 

 

원래 4200원인데 할인해서 2800원 수준에 5개들이를 사왔습니다.

사실 별 기대는 없었습니다. 기존 틈새라면이 매콤~하다 정도지

와 너무맵다! 이런느낌까진 안받아 봤거든요;

 

아 전 매운걸 정말로 진짜로 잘 먹기 때문에...

라면에도 국에도 캡사이신 쭈욱 뿌려먹을 정도에

엽떡 제일 매운맛, 핵 불닭볶음면도 잘 먹는정도라 맵부심 ㄹㅇ 좀 부려도 됩니다.

 

아쉽게도 건면이 아닌 유탕면이고요

칼로리는 495로 볶음라면류 중에서 낮은 편에 속합니다. 

 

중간 과정은 내가 안 끓여서 없음 ㅋㅋㅋ

완성된 모습은 면도 두툼한것이 대략 간짬뽕과 흡사해보이는데요

일반적인 달콤한 볶음라면은 아니구요 간짬뽕에서 감칠맛과 짠맛을 줄인맛?

그러니까..앞으로는 그냥 간짬뽕을 사먹을 맛이었구요 ㅋㅋㅋㅋ

 

문제는 매운맛입니다. 

위에 저는 매운것을 정말 잘먹는다고 써놨는데요

이거는 엽떡 가장매운맛 = 핵불닭볶음면 하고 비슷한 수준으로 맵습니다. 

저도 와 맵다~하고 먹을 정도였으니.. 

 

매운것에 도전하는것을 즐기거나 그런 상황이라면 한번 사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구요

그러니까 매운걸 진짜 잘먹는게 아니라면.. 사지 않는것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짜파게티랑 조합이 너무 좋을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