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일상일기/생각

[담아두기] 친구 뿡과 한 카톡 모음 ㅋㅋ

by 딸기별땅 2021. 11. 24.

ㅋㅋ 출근하면 스트레스 받아서

드립력이 급상승 ㅋㅋㅋㅋ

웃겨서 두고두고 봐야지 -_-;

이친구의 여자친구는 일본인 혼혈..ㅋㅋ

 

아침에 자기네 대표님 화나셨다면서

내 유튜브 댓글 스샷 가져왔는데 '패딩 마진 ㅋㅋㅋ 빵터졌어요' 이런 댓글 있길래

아무말 대잔치 ㅋㅋㅋㅋㅋㅋ

 

이날 샷추가 할까 고민하다가 했는데..

자기는 이탈리아에서 파이브샷으로만 마셨대서

ㅋㅋㅋㅋㅋㅋㅋ미친넘 ㅋㅋㅋㅋ

 

대표님 계정으로 열라면 순두부 검색은 너무했네..

 

이날 옆자리 동기님이 갑자기

저렇게 손바닥으로 왼쪽 목 잡으면서 주무르는거 보고

2차로 빵 터져서 또 사무실 뛰쳐나감 ㅋㅋㅋㅋㅋ

 

여어 목을 그렇게 주무르다간 거북목이 악화되서

목에 얼굴이 먹혀버린다고~!!

ㅋㅋ 

 

댓글